|
|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|
산하기관 물품구매 및 용역 계약 관련 현황 취합 협조 요청 |
작성자 |
관리자 |
작성일 |
2013-07-10 |
조회수 |
12362 |
1. 삼보에 귀의하옵고, 2. 우리 불국토 산하기관의 물품구매 및 용역 계약 관련 현황을 아래와 같이 취합하고자 하오니, 7월 19일(금) 12시까지 법인사무국으로 제출 바랍니다. - 아 래 - 가. 제출내용 - 물품구매 현황 및 계약 내용 - 용역 계약 현황 및 계약 내용 ※. 별첨 양식 참조 나. 제출일시 : 2013. 7. 19(금) 12:00시까지★ 다. 제출방법 : 불국토 법인 사무국장 E_mail(dharma97@daum.net) 라. 기타문의 : 류강렬(☎ 753-9907).
첨부파일 기관 물품구매 및 용역계약 현황 조사표 1부. 끝. |
download :
contract.xlsx
|
|
이전글 : 불국토 법인 CI 공모전 개최 안내
|
다음글 : [공고]수영구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양윤정선생님 결혼을 축하합니다.
|
|
|
|
|
|
|
|